자동차담보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전문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내차론

변경된 자동차 제도 |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 내차론

자동차의 모든 정보, 내차 NEWS

변경된 자동차 제도

  • 2019.09.06
  • 조회수:37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정보 내차뉴스입니다.

최근 사람들을 위해 불편했던 여러가지 제도들이 변경되고 있는데요,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한 자동차 제도는 어떤것이 개선되고 있을까요?

오늘은 변경된 자동차 제도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퇴근길 교통사고 업무상 재해 인정

 

 

과거에는 사업주가 제공한 교통수단을 이용하다가 사고가 발생한 상황 이외에는 출퇴근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 보험으로만 처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출퇴근시 자가용, 자전거, 도보 등 모든 수단에서 일어나는 사고는 업무상 재해로 인정됩니다.

출퇴근길 사고엔 업무상 재해 신청을 잊지말고 꼭 하셔서 배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메탄올 성분 워셔액 판매, 제조 금지

 

 

메탄올이 인체에 닿으면 1급 발암물질이 되어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2018년부터는 메탄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워셔액의 제조 및 판매가 모두 금지되었습니다.

위험한 메탄올 대신 인체애 무해하고 와이퍼 부식률이 적은 에탄올로 변경되어 제조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워셔액을 구매할 때엔 에탄올 성분인지 꼭 체크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보복운전, 음주운전 처벌강화

 

 

최근 보복운전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되거나 정지처분을 받는 경우엔 특별교통안전교육을 의무적으로 이수 하여야 합니다.

지금까지 처벌이 정지, 면허취소 처분으로 멈추었다면 이제는 무조건적인 교육 이수가 추가되었다고 볼 수 있으며, 주행중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차량은 자동차가 그 자리에서 견인처리 됩니다.

 

 

점점 달라지는 제도에 조금씩 운전자분들의 인식또한 바뀌어서 조금더 안전한 도로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오늘도 안전운전 하세요^^

 

 


 

자동차의 모든정보 내차 NEWS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차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