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프렌즈 대부중개 인천부평-2016-00041

로고

내차NEWS |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내차론

자동차의 모든 정보, 내차 NEWS

골치아픈 트렁크 정리 꿀팁

  • 2019.01.30
  • 조회수:33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 정보 내차뉴스입니다.

트렁크에 물건좀 넣으려는데, 너무 복잡하고 더러운 트렁크때문에 빈 곳을 찾아 낑낑대야 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언제부터 있었던건지도 모를 물건들 때문에 당황한 기억도 있으실 겁니다.

게다가 이 녀석들이 연비까지도 위협한다니,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거운 짐일수록 가운데로 배치하기

 

 

무거운 짐을 실을 때 뒷자석과 가까운 중앙쪽에 깊숙히 넣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자칫 트렁크의 왼쪽 혹은 오른쪽에 치우치도록 두면 코너링 시 차가 한쪽으로 쏠릴 수 있어 위험합니다.

차량 안전에도 문제가 되지만, 운전자 분의 피로도 또한 급속히 높아지니 주의하세요!

또한 무거운 짐을 중앙에 두었다고 하더라도 미끄러진다면 소용이 없기때문에 미끄럼 방지 패드나, 그물망, 수납장 등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정리함 사용은 어떻게?

 

 

트렁크 속 물건들을 상자나 정리함을 활용하여 구분해서 정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연히 상자가 쌓여갈수록 어떻게 배치해야 좋을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면적이 넓거나 중요한 물건, 또는 사용 빈도가 낮을 수록

밑부분에 놓아주시면 됩니다.

물건을 테마별로 나누어 정리하면 물건 찾기도 쉽겠죠?

 

 

계절별 아이템, 철이 지나면 뺴주세요

 

 

봄에는 봄나들이 용품, 여름엔 물놀이 용품, 가을엔 캠핑용품, 트렁크에 넣어야 했던 물건이 아주 많을텐데요! 전부다 빼셔야 합니다.

계절별로 필요없는 물건은 바로 빼고 넣으면서 정리를 하셔야 효율적으로 트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에 오래 두고 보관하면 뜨겁고, 차가워지기 쉬운 트렁크에서 제품이 상할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빼시는게 좋으며,

트렁크에 부탄가스나 가스 버너, 라이타 등을 넣어두고 다니시는 분들은 폭발의 위험이 있으니 지금 바로 치워주시길 바랍니다.

 

 

세균과 곰팡이의 주범, 젖은 우산

 

 

다들 트렁크에 대형 우산 하나쯤은 꼭 있으실겁니다. 그런데 트렁크에 젖은 우산을 그냥 넣게 되면 습한 트렁크 안에서

각종 세균과 곰팡이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이 되고, 다른 물건 까지도 오염되기 때문에 꼭 말려서 보관 하셔야 하며, 세차하며 사용한 걸레도 마찬가지랍니다.

 

 

차도 마음도 가벼운 안전운전 하세요.

이상으로 내차뉴스 였습니다^^

 


 

자동차의 모든정보 내차 NEWS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차론